잘놀고~ 어머이건 필수야! 세인트루이스 데이터알아 보셔요.

2020. 10. 20. 04:30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ㅁ마리꾸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유.!!하늘이 클린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고 보내셨나요? !!바로 얘기할 주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흠... 사실 저동 #세인트루이스 #세인트루이스1801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어요.잇님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오호~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서자,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레인포스 스킨 시작하렵

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세인트루이스이지요.자주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엄청 많은 내용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생각은 어떠세요?현재, 이슈가 엄청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세인트루이스이에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찾으시는 자료에요.쾌적한 그늘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구독자분들의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마리크 포스팅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align: center;"> 미시시피강(江)과 미주리강이 합류하는 곳 부근에 위치하고, 오래 전부터 미시시피강의 주요 하항(河港)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륙의 십자로에 해당하며 서부로 들어가는 입구라는 지리적 조건 때문에 25개의 철도를 비롯하여 다수의 고속도로·항공로, 미시시피강의 수운 등 교통망의 발달로 오늘날은 상공업과 경제의 중심이 되어 주(州) 최대의 도시로 발전하였습니다.
미국 역사보다 오래된 도시의 특성 때문에 많은 별명이 있는데, 이중 가장 유명한 것은 관문도시(The Gateway City)입니다.
이는 세인트루이스가 미국의 동부와 서부를 가르는 분기점으로 인식되기 때문이고, 또 서부 개척자들 상당수가 미시시피강을 따라 세인트루이스를 통해 서부로 갔던 이유도 있습니다.
다른 별명으로는 무덤도시(The Mound City), 루(The Lou), 세인트 루이(St.
Louie), 강의 도시(The River City) 등이 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역사는 미국 독립선언 이후의 역사보다 약 백년 이상 깁니다.
프랑스 탐험가들이 1673년 세인트루이스에 도착하기 훨씬 이전부터 원주민들이 이곳에 큰 무덤(Mound)을 대규모로 조성했습니다.
마운드라 부르는 당시 무덤들은 현재 상당부분 훼손됐다.
프랑스 탐험가들은 도시와 그 주변지역을 프랑스령으로 선포했고, 프랑스의 루이 14세를 기념해 루이지애나(Louisiana)로 부르게 됐다.
그 후 프랑스와 에스파냐 등의 지배하에 있습니다가 미국의 3대 대통령인 토머스 제퍼슨(Thomas Jefferson)이 1803년 루이지애나 매입의 일환으로 나폴레옹에게 매입해 미국령이 되었다.
1804년 3월 10일에 공식적으로 미합중국의 일부가 되었지만, 긴 세월동안 받은 프랑스 문화의 영향으로 1820년대까지도 프랑스어가 많이 사용됐다.
1808년에 시의원단을 선출했고 1809년 11월에 정식 시로 등록 됐다.
 1876년에 고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던 세인트루이스는 비교적 덜 발전되었던 세인트루이스 카운티에 납세하는 의무를 피하기 위해 시민회의를 통해 카운티에서 탈퇴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세인트루이스가 독립 도시화 되어 정치, 경제적으로 도약하는 발판이 되었다.
그러나 현재는 상황이 바뀌어 높은 범죄율과 실업률 등의 문제를 안고 있는 세인트루이스가 카운티에 재소속되는 것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세인트루이스 에 관련

하여 알아보았는데요.세인트루이스1801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마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